조기위암
조기 위암은 약 80% 이상이 특별한 증상 없이 우연히 발견되므로 증상만으로 조기 위암을 진단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.
위암의 조기 진단을 위해서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도 정기적인 검진이 필요합니다
하부 위장관 질환
최근 생활습관 및 식습관의 서구화로 소장 및 대장질환이 증가추세에 있습니다.
불규칙한 배변이나, 혈변, 만성설사, 반복적인 복통, 체중감소 등의 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대장질환에 대한 진료가 필요하며, 대장암의 예방과 조기진단을 위해서는 40세 이상부터 정기적인 대장내시경 검사가 꼭 필요합니다.
식도, 위, 십이지장 질환
식도염, 식도 궤양, 위염, 위궤양, 십이지장염, 십이지장 궤양뿐만 아니라 식도암, 위암 등의 질환에 대해 진료와 검사를 시행합니다.
소화불량, 헛구역질, 상복부 통증, 복부팽만감 체중감소 등의 증상이 있을 때 상담 및 검사 후 원인질환에 대하여 치료합니다.
췌장 및 담도 질환
담낭염, 담석증, 담도결석, 담도염 및 담낭암, 담도암 등의 질환에 대한 검사와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우상복부 통증, 체중감소, 황달, 상복부 통증 등이 췌담도계 질환의 증상인데, 췌장암과 담도계 암은 증상이 발생하면 이미 완치 시기가 지난 경우가 많으므로 정기적인 검진을 통한 조기진단 만이 완치를 기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.
과민성 대장 증후군
특별한 기질적인 원인이 확인되지 않는 상태에서 만성적으로 지속되는 복통 혹은 복부 불편감을 특징으로 하는 복합적인 증후군입니다.